[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대방건설은 의정부 고산지구 C5 블록에 위치한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 견본주택을 5월 31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갔다.

청약일정은 6월 5일 특별공급 접수를 시작으로 ▷ 6월 7일 1순위 접수 ▷ 6월 8일 2순위 접수순으로 진행된다. 2020년 11월 입주예정,

단지 규모는 지하 2층 ~ 지상 19~25층, 10개동 총 932세대가 들어서며, 73~74㎡(494세대), 84㎡(438세대)로 구성된다.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는 중소형 단지임에도 우수한 서울 접근성과 조망권, 학세권 프리미엄 등으로 높은 평을 받고 있다.

구리~포천 고속도로가 작년 개통되면서 서울 강남까지 2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며, 서울 지하철 7호선의 탑석역 연장과 GTX C노선 등의 교통 호재도 예정되어 있어 서울과의 접근성 향상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서쪽으로는 단지 옆 상가 너머로 부용천과 부용산이 보이며, 동쪽으로는 용암산이 접해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옆 상가 및 단독택지는 5층 이하로 계획되어 탁 트인 조망권도 보장된다. 이에 걸맞게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는 전세대 남향 위주의 구조와 넓은 광폭거실까지 제공한다.

혁신설계 도입으로 고산지구에서는 처음으로 단지 내에 실내수영장을 조성한다. 게스트하우스, 실내골프연습장, 키즈룸, 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갖출 예정이다. 단지 바로 앞에 중학교가 들어서고, 도보통학이 가능한 초등학교도 신설이 될 예정이다.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가 위치한 고산지구는 의정부에서 급부상한 민락2지구 옆에 있는 공공택지지구로,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YG K-POP 클러스터, 뽀로로테마파크 등 복합문화단지가 2021년 조성될 계획으로 향후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의정부고산 대방노블랜드는 오픈 첫날부터 견본주택을 찾은 관람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중소형 평면에 넓은 서비스 면적, 고산지구의 각종 호재 등으로 보다 많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견본주택을 방문한 고객들은 단지 모형 및 단위세대를 둘러보고 큰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에 위치하고 있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