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가평, 권혁재 기자] '2018 KOCAF-코베아 캠핑 페스티벌'이(이하 코카프) 25일부터 27일까지 2박 3일동안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오토캠핑장에서 캠퍼 550팀(약 2,200명)과 콘서트 참가자 2,000명 총 4,200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26일 오후 코카프 뮤직페스티벌을 마친 후 캠퍼들이 화려한 불꽃놀이를 관람하고 있다.

이번 코카프는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함께했다. 2일차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음악 장르의 도전과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대한민국 최고의 락밴드 YB와 R&B, 발라드, 댄스 등 여러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명품 보이스 김태우만의 특별한 무대 그리고 개성있는 멜로디와 시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싱어송라이터 장재인과 뛰어난 기타 실력과 감미로운 음색의 싱어송라이터 에디킴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2018 코카프(2018 KOCAF)’는 종합 캠핑레저기업 코베아(회장 강혜근)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의 캠핑 페스티벌로 캠핑과 피크닉은 물론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 대형콘서트 등 다채로운 놀이, 체험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마련했다.

또한 코베아의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과 캠핑과 관련된 브랜드존(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이마트, 삼진제약, 교월웰스, 스마트빔월드, 로이비쥬얼) 운영으로 볼거리도 제공했으며, '코카프 노래자랑'과 레크레이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캠핑 DIY프로그램, 불꽃놀이 등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대한민국 캠퍼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물했다.

'코베아 코카프(KOCAF)'는 건강하고 안전한 캠핑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매년 봄과 가을에 개최되는 캠핑 축제로 매회 전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핑 프로그램과 특별 콘서트를 선보이고 있다.

kwon@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