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지현 기자] 10주년을 맞이한 아이돌 '샤이니'가 28일 6집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6집 정규 앨범은 '트리플 타이틀곡'을 내세워, 총 3개의 앨범이 발매될 예정이다.

The Story of Light EP.1의 타이틀곡은 '데리러 가(Good Evening)'으로 앨범 상징 도형은 원, 상징색은 노란색이다.

샤이니는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NS 등을 통해 타이틀곡 '데리러 가' 티저 영상을 비롯해, 수록곡 'All Day All Night' 'Jump' 샘플 음원을 공개했다. 24일에는 수록곡 'Undercover' 샘플 음원을 선보이며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 샤이니

'All Day All Night' 'Jump' 샘플 음원은 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지만, Undercover의 경우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한다. 홈페이지 좌측 하단 파란 버튼을 누르고 '샤이니 정규 3집 Chapter 2.의 앨범명은 'The Misconceptions Of You'다' O/X 문제를 클릭하면 음원 일부를 들을 수 있다. 

주요기사

▶ 관련 링크

한편, 샤이니 멤버 키와 민호가 '데리러 가' 랩메이킹에 참여하는 등 샤이니만의 음악 색깔을 드러내기 위해 노력했다는 후문이다.

jhlee@mhn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