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환경•대기•품질경영 분야의 취업 유망 자격증 취득과정을 제공해온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오는 6월 30일부터 7월 13일까지 치러지는 대기환경(산업)기사 실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안정적인 합격을 위해 할인 및 기간연장 혜택을 제공하는 ‘합격안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합격안심 프로모션’은 대기환경(산업)기사 실기(필답형) 패키지 강좌를 수강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존 수강료에서 5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는 ‘수강료 할인 혜택’과 수강 후 당해 시험에 불합격한 경우 ‘30일의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기간연장 혜택’을 제공하는 학습지원 이벤트이다.

수강료 할인 및 넉넉한 수강기간으로 충분한 학습기간을 제공해 합격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간연장 혜택 외에도 학습 효율을 높여 빠른 합격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필답형 기출해설특강 무료’, ‘교수님 학습 질의응답 서비스’ 등 총 2가지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필답형 기출해설특강 무료’는 최신 필답형 기출문제 유형을 익히고 빈출 내용 및 단위 환산 등의 계산식 정리를 통해 문제 대응력과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기출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학습지원 혜택이다.

‘교수님 학습 질의응답 서비스’는 수강생이 학습 중 궁금한 사항과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에 대한 문의를 남기면 에듀피디 대기환경(산업)기사 전임 전나훈 교수가 직접 상세한 답변과 추가 해설을 제공해, 신뢰도 높은 답변을 통해 수강생의 문의사항을 명쾌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학습지원 혜택이다.

강의는 에듀피디 대기환경(산업)기사 전임 전나훈 교수가 맡아 특유의 유쾌한 수업 진행으로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대기환경의 핵심 개념을 쉽게 설명해주고 용어에 대한 효율적인 암기 팁과 주요 계산 공식 활용 등을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계산문제가 다수 출제되는 ‘필답형’의 경우 연소공학, 방지기술 등의 주요 계산문제의 빈출 유형을 집어주고 해당되는 식을 완전히 이해하고 적용시킬 수 있는 풀잇법을 제시해 계산문제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들은 본 강좌를 통해 빠른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에듀피디는 대기환경(산업)기사 필기 및 실기(필답형) 패키지 강좌 외에도 환경공학 분야에 해당되는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 및 비전공자에게 환경공학적 기본 개념을 쉽고 빠르게 정립할 수 있도록 초보자의 눈높이에 맞춰 진행되는 ‘기초 입문’ 강의를 회원가입 후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게 ‘재능기부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 중이다.

본 ‘합격안심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및 과목별 샘플강의 확인은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