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V도쿄

[문화뉴스 MHN 박지희 기자] 박정아가 일본 인기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 시즌7에 특별 출연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원작 만화를 각색해 지난 2012년부터 방영 중인 '고독한 미식가'는 중년 남성 이노가시라 고로(마츠시게 유타카 분)가 다양한 음식점에서 혼자 음식을 즐기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로 현재 시즌7까지 이어져오고 있다. 

박정아는 극중에서 회사원 박수영 역으로 출연해 이노가시라 고로 역을 맡은 일본 연기파 배우 마츠시게 유타카와 호흡한다.

국내에도 마니아 층이 두터운 인기 드라마에 특별 출연하게 된 박정아는 "출연하게 돼 행복했습니다. 일본어로 연기하면서 많이 긴장했지만 스태프 분들의 응원 덕분에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일본을 비롯해 각국으로부터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고독한 미식가'를 이끌고 있는 배우 마츠시게 유타카와 호흡을 맞춘 소감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덤벙대는 캐릭터를 귀엽게 바라봐주신 고로상 덕분에 더 즐겁게 촬영했다. 이번 촬영으로 저 역시 마츠시게 유타카 씨의 팬이 됐다. 친절하면서도 배려 깊게 대해주셔서 감사했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최근 한국에서 특별 촬영을 마친 '고독한 미식가'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박정아는 일본어로 연기했음에도 개성 강한 매력으로 캐릭터를 살리며 특급 카메오다운 활약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오 나의 귀신님', '화려한 유혹', '영웅', '올슉업' 등 드라마와 뮤지컬 무대를 오가며 다양한 연기 경험을 쌓았으며, 최근에는 100부작 일일극 '내 남자의 비밀'을 통해 단단한 내공을 쌓으며 맹활약을 펼쳤다.

박정아의 특별 출연 소식은 일본에서도 관심 있게 보도됐다. 

일본 현지 매체들은 '고독한 미식가'를 통해 만날 박정아에 대해 "걸그룹 쥬얼리로 데뷔해 가요계 톱스타로 자리매김한 후 배우로 전향해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와 뮤지컬에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한국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평가했다.

박정아가 특별 출연한 모습을 만날 수 있는 '고독한 미식가' 시즌7은 일본 TV도쿄를 통해 매주 토요일 오전 12시 12분 현지 방송된다.

press@mhnew.com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