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걸그룹 프리스틴이 데뷔 이후 첫 선보이는 유닛 '프리스틴 V'가 신규 싱글 앨범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1일) 자정 '프리스틴 V'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규 싱글 앨범 'Like a V(라이크 어 브이)'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프리스틴 V' 신규 싱글 앨범의 전곡 트랙리스트가 담겨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을 포함해 'Spotlight(스포트라이트)' 등 총 2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곡의 제목만으로도 '프리스틴 V'의 색깔을 엿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이번 앨범은 'Villain(빌런)'이라는 베일에 싸여진 콘셉트를 통해 역대급 유닛 앨범을 예고한 만큼 ‘프리스틴 V’만의 에너지와 분위기가 가득 담긴 신곡에 대한 팬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는 상황.

특히 이번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는 래칫 기반의 R&B 팝 장르의 곡으로 '프리스틴 V'의 색다른 분위기를 녹여냈으며 원하는 것이 있다면 주저하지 않고 얻어내는 당당한 매력과 자유분방함 그리고 솔직함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에 그룹 프리스틴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첫 번째 유닛 '프리스틴 V'가 이번 앨범 'Like a V(라이크 어 브이)'를 통해 선사할 색다른 음악 뿐 아니라 첫 유닛 활동을 앞두고 있는 만큼 어떠한 색깔로 대중들을 사로잡을지에 대한 기대가 모이며 팬들은 물론 가요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프리스틴 V'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규 싱글 앨범 'Like a V(라이크 어 브이)'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kwon@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