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개막 앞서 영화제 홍보를 위한 다양한 활동 전개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배우 한지상이 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센터가 주최‧주관하는 제3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배우 한지상은 창작뮤지컬 ‘프랑켄슈타인’으로 충무아트센터와 인연을 맺기도 했다. 작품은 충무아트센터가 2014년 개관 10년을 맞이해 창작 뮤지컬의 장기적인 비전을 가지고 제작한 작품이다. 

영화제 사무국은 "영화와 뮤지컬 두 장르를 넘나드는 충무로뮤지컬영화제의 홍보대사로 그 역할을 다하기에 부족함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제3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한지상은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데스노트’ 등에서 연기력과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그는 오는 7월 충무로뮤지컬영화제 개막에 앞서 앙리 역으로 팬들을 찾아가는 등 영화제 홍보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제3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는 8개 섹션, 35개의 작품으로 7월 6일부터 7월 15일까지 총 10일간 열린다. 충무아트센터,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등 서울 중구 일대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충무로뮤지컬영화제는 오는 29일 오후 3시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는 한편, 홈페이지를 통해 상영 프로그램을 동시 공개할 예정이다.

pd@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