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걸그룹 프리스틴의 첫 유닛 '프리스틴 V'가 공식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전격 공개했다. 

18일 자정 '프리스틴 V'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본격적인 가요계 출격을 앞두고 순차적으로 진행될 프로모션이 담긴 스케줄러를 공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스케줄러 이미지는 감각적인 모노톤을 배경으로 체크무늬의 다양한 소품들이 한데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앞서 공개한 다크하면서도 힙한 시그니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선사, 과연 새롭게 선보이는 첫 유닛 '프리스틴 V'는 어떤 콘텐츠와 콘셉트를 공개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프로모션 스케줄에 따르면 '프리스틴 V'는 오는 19일 콘셉트 이미지 프리뷰를 시작으로 트랙 리스트, 개인 뮤직비디오 티저, 2가지 버전의 Veil Ver.과 UnVeil Ver.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찾아올 것을 예고했다. 

특히 가장 눈길을 끈 것은 오는 20일 공개 예정인 'Find out the V'라는 콘텐츠로 과연 어떤 의미가 담겨있을까. 이와 동시에 어떤 콘텐츠가 공개될지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더불어 오는 25일에는 'Album Highlight (a cappella Ver.)'을 공개할 계획으로 가장 먼저 팬들에게 음원을 공개, 이들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이처럼 '프리스틴 V'는 오는 28일 앨범 발매 일자까지 꽉 채워진 프로모션 스케줄로 색다른 모습을 선사할 것을 예고해 프리스틴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닛 '프리스틴 V'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프리스틴 V'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유닛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kwon@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