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서정준 기자]

▶ 배우 김승현의 셀카 비결은?

20대처럼 아무렇게 찍어도 잘 나오는 시절이 그립지만(ㅜㅡ) 요즘은 딸애가 추천한 셀카어플이 비결!(^^)

▶ 배우 김승현의 근황은?

KBS2TV '살림하는남자들2'와 연극 '스캔들' 그리고 열심히 예능프로그램과 연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연극 '스캔들'은 오랜만에 무대에서 관객을 만나는데요. 미워할 수 없는 아주 매력적인 바람둥이 역할입니다. '마르꼬 까블레티'의 원작에 '손남목' 연출님 작품인데요. 세계적인 코미디 작가와 한국 최고의 코미디 연출과의 만남이랄까? 예전부터 한 번은 같이 작업해 보고 싶었던 연출님이라 아주 반갑게 열심히 연습했습니다. 9월 30일까지 대학로 원패스아트홀에서 공연하니까 많이들 보러 와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앞으로 개봉될 독립장편영화도 기대해주세요.

▶ 나는 요즘 ○○○가 좋다.

저는 요즘 '김수빈'이좋다. 제 딸이 요즘 고3인데 공부도 열심히하고 할머니 할아버지 말씀도 잘 듣고 최근에 어버이날이라고 저한테두 처음으로 카네이션을 달아주었습니다.(^^) '수빈이 아빠'로 뿌듯! 수빈아 사랑한다~~~.

▶ 배우 김승현의 꿈은?

지금처럼 정직하고 성실하게 변함 없는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 비주얼 좋은 감초배우가 되고 싶고 장르를 가리지 않는 욕심보단 열정있는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 그리고 평범한 배우 아빠가 꿈입니다.(^^)

 

* [아티스트#셀카]는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예술인들의 근황을 셀피(selfie_'셀카')를 매개로 재미있게 전하는 데일리 코너다. 참여를 희망하는 배우 혹은 지인 배우를 추천하고 싶으면 some@mhnew.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som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