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서정준 기자]

▶ 배우 이은우의 셀카 비결은?

음… 우선 셀카를 정말 못찍기로 유명해요. 그래서 주변에서 엄청 놀리구요. 그러다 보니 저는 교과서적인 45도 각도에 조명을 잘 받아서 뽀샤시하게 나오도록 찍으려 노력해요.

▶ 배우 이은우의 근황은?

'스캔들' 전편인 '뉴보잉보잉'과 연극 '스캔들' 공연을 같이하면서 바쁘게 보내고 있어요. 두 공연다 바람둥이 '조성기'에요. 등장인물이 비슷하고 '뉴보잉보잉' 후에 일어나는 이야기다 보니 순간적으로 '뉴보잉보잉' 과 '스캔들'의 대사가 혼동이 와서 요즘 더 초집중해서 공연하고 있어요!

▶ 나는 요즘 ○○○가 좋다.

'스타일'이 좋다. 옷을 잘 입어서가 아니라 평소 트레이닝복을 엄청 즐겨입는데 사복패션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옷 입는 스타일에 관심이 많이 가요. 그래서 예쁜 사복을 사려고 노력해요! 더군다나 요즘 날도 너무 좋아서 이쁘게 입고 여행이 가고싶네요!

▶ 배우 이은우의 꿈은?

언제나 한결같지만, 항상 새로운 배우가 되고 싶어요. 이은우라는 사람은 언제나 한결같지만 새로운 작품에서 배역을 연기할때는 다른 모습으로 보여지고 멈춰있지 않고 언제나 변화하는 배우요. 그러면 관객분들도 이번 작품에서는 이은우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하시고 저를 찾아봐주시겠죠?(^^)

 

* [아티스트#셀카]는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예술인들의 근황을 셀피(selfie_'셀카')를 매개로 재미있게 전하는 데일리 코너다. 참여를 희망하는 배우 혹은 지인 배우를 추천하고 싶으면 some@mhnew.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som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