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서정준 기자]

▶ 배우 한소라의 셀카 비결은?

요즘엔 워낙 핸드폰 카메라의 기능도 좋고, 어플이 너무 좋아서(^^) 특별한 비결같은 건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잘 나온 사진 한장 건지기(?)위해 이런저런 각도로 수십 장 찍으면 한 장은 잘 나오더라구요?(^^) 결국, 찍은 사진들이 다 똑같아 보이는 함정이 있죠.(^^)

▶ 배우 한소라의 근황은?

사실 요즘 공연중인 '스캔들'이라는 작품이 제가 1년만에 다시 무대에 오른 작품이라서 최근 한 달여간 연습 기간 동안 나름대로 집중하며 시간을보냈구요. 공연이 시작되기는 했지만, 아직 공연 초반이기 때문에 웬만하면 다른 일보다 공연 위주로 집중하고, 스케줄을 소화하구 있어요.

▶ 나는 요즘 ○○○가 좋다.

나는 요즘 운동화가 좋다! 사실 요즘은 아니구요. 예전부터 지금까지 앞으로도 너무 좋아할 아이템이에요.(^^) 언젠가부터 마치 취미생활처럼 틈틈히 운동화를 보고 구매하는것도 좋아하거든요. 관심사로 자리를 잡은 거죠. 언제 신어도 편하고 예쁘기도 하고 너무 좋잖아요?(^^) 좀 특별한 것들은 관리도 잘하려고 신경도쓰고, 주변에서 중독자라고 하고 있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는 너무 좋더라구요.

▶ 배우 한소라의 꿈은?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내 사람들과 행복하게 사는 것. 행복의 기준이 사람마다 다르지만, 세상을 살다보니 그렇게 사는 것이 쉽지않다는 걸 느끼고 꿈이 된 거죠. 배우로 살아가는 동안에는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즐거움을 주고 싶어요.

 

* [아티스트#셀카]는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예술인들의 근황을 셀피(selfie_'셀카')를 매개로 재미있게 전하는 데일리 코너다. 참여를 희망하는 배우 혹은 지인 배우를 추천하고 싶으면 some@mhnew.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som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