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피에이티)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 PAT(피에이티)와 라미란이 함께한 페이크 다큐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독립문(대표 조재훈, 김형숙)에서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PAT가 전속 모델 라미란과 함께한 '그날이 알고싶다' 페이크 다큐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PAT 자체 발광 효과'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광고 영상은 그 동안 패션 업계 광고에서 생각지 못한 페이크 다큐 형식의 새로운 심층 취재 영상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페이크 다큐 광고 영상은 유명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의 포맷을 패러디 한 광고 영상이다. 특히 광고 영상을 통해 모델 라미란과 함께 메시지와 브랜드 제품, 화보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 광고 영상 공개와 함께 트렌디한 스타일링도 제안했다. 브랜드는 인플루언서를 통해 여성 블라우스부터 셔츠, 린넨 재킷, 원피스, 남성 재킷 등 다양한 제품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6월 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랜드는 페이크 다큐 영상을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에 공유한 후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타일 변신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스타일 체인지' 프로모션도 진행, 고객들의 사연과 대상자 사진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새로운 스타일링과 프로필 촬영을 진행 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고객들과 다양한 소통을 하고자 배우 라미란과 함께한 '그날이 알고싶다' 페이크 다큐 영상 및 다양한 이벤트 등 디지털 중심의 캠페인을 전개했다"라며 "앞으로도 '스타일 체인지' 와 같은 참여형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를 직,간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계속해서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chunghee3@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