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 공식적인 성인으로 축하받는 성년의 날이 다가왔다. 올해 성년의 날에는 천편일률적인 장미꽃, 향수 선물보다 실용적이면서도 센스가 돋보이는 패션 아이템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 성년의 날을 맞은 이들에게 좋을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시계-게스워치 ⓒ 신발- 클립(CLLIB) / 주얼리-모니카비나더 / 립밤-그라함스 / 가방-랑카스터

1. 성년의 필수 패션 아이템 '손목시계'
시계는 성년이 된 이들의 스타일링을 더욱 세련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클래식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게스워치 시계는 격식을 갖춘 포멀한 스타일은 물론 캐주얼한 룩에도 매치하기 좋다. 스트랩부터 다이얼 디자인, 컬러 등이 다양해 받는 이의 취향을 맞춰 선물 할 수 있다.

2. 대학생이라면 깔끔한 '스니커즈'
선물 받는 이가 대학생이라면 스타일과 활동성을 갖춘 스니커즈를 추천한다. 화이트 컬러의 클립(CLLIB) 가죽 스니커즈는 세련되면서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더욱 높여준다. 특히 베이직한 디자인은 어디에나 잘 어울려 남녀 모두에게 선물이 가능하다.

3. 여자친구에게 '주얼리' 선물
성년이 된 여자친구에게 주얼리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 섬세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모니카 비나더의 귀걸이는 세련되면서 페미닌한 매력으로 여성스러움을 고조시킨다. 더불어 다양한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매치할 수 있어 센스 넘치는 성년의 날 선물이 될 것.

4.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 줄 '립밤'
성년의 날 달콤한 키스를 위해 립밤을 선물하자. 은은한 바닐라 향의 그라함스 립밤은 천연 오일이 보습막을 형성해 데이트를 즐기는 동안 오랜시간 촉촉하게 입술을 지켜줄 아이템. 또 자연 유래 성분으로 알레르기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해 피부 트러블이 있는 이에게도 선물 할 수 있다.

5. 코디의 완성템, '백팩'
가방 역시 성년의 날을 앞둔 이들에게 좋은 선물이다. 부드러운 가죽 소재의 랑카스터 백팩은 파스텔 톤의 그레이 컬러로 은은하고 차분한 여성미를 어필한다. 뿐만 아니라 백팩과 토트백으로 투웨이 연출이 가능해 실용성을 갖춘 선물로 꼽힌다.

관계자는 "성년의 날을 앞두고 남들과 다른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손목시계를 추천한다"며 "손목시계는 데일리 아이템으로는 물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실속 템으로 주는 이와 받는 이가 모두 만족할 선물이다"라고 전했다.

pd@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