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지현 기자]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특선 영화 잔치가 벌어졌다. 특히 2018년 어린이날은 5월 5일~7일까지 황금연휴가 펼쳐지며, 방송사마다 다양한 영화 공세를 펼칠 예정이다.

▲ 겨울왕국

# 5월 4일 금요일_채널CGV '겨울왕국'

4일 금요일에는 ▲ 오후 2시 OCN '어벤져스 2: 에이지 오브 울트론' ▲ 오후 4시 채널CGV '겨울왕국' 등 인기 영화가 방영된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개봉에 맞춰 '어벤져스' 전 시리즈를 관람하거나, 아이들과 함께 '엘사&안나' 자매의 매력 속에 빠져보는 것을 추천한다.

▲ 쿵푸팬더

# 5월 5일 토요일_채널CGV '쿵푸팬더'

5일 어린이날 당일은 ▲ 오전 7시 EBS1 '뽀롱뽀롱 뽀로로' ▲ 오전 7시 10분 SBS '다이노 코어' ▲ 오전 7시 30분 EBS1 '출동! 슈퍼윙스2' ▲ 오전 8시 EBS1 '띠띠뽀 띠띠뽀' 등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대거 진행될 예정이다.

오전 11시에는 OCN에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 오전 10시 50분 채널CGV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1부' ▲ 오후 2시 45분 KBS1 '쥐라기 캅스' 등이 방영된다.

오후 4시 20분 채널CGV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쿵푸팬더'가 방영된다. 오후 6시에는 '쿵푸팬더2' 오후 8시에는 '쿵푸팬더3'가 이어 방영된다. 쿵푸팬더는 드림웍스가 제작해 2008년 개봉한 3D 애니메이션으로, 뚱뚱한 팬더 포가 쿵푸를 배우고 나쁜 적을 물리치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 인사이드아웃

# 5월 6일 일요일_EBS '인사이드 아웃'

6일 일요일에는 오전 9시 40분 채널CGV에서 '빅 히어로'가 방영된다. '빅 히어로'는 천재 공학도 테디가 개발한 힐링로봇 베이맥스에 대한 이야기다.

EBS1 채널에서 12시 10분에 방영하는 일요시네마 '인사이드 아웃'은 감정에 대해 다룬 3D 애니메이션이다. 아이와 어른, 누가 봐도 깊은 공감과 잔잔한 감동, 매력적이고 유쾌한 영상미를 선사한다.

▲ 몬스터 주식회사

# 5월 7일 월요일_슈퍼액션 '몬스터 주식회사'

오전 9시 10분 채널 슈퍼액션에서는 '몬스터 주식회사' 애니메이션이 방영된다. '몬스터 주식회사'는 재치만점 마이크와 호탕한 설리가 인간 아이 '부'를 만나며 생기는 에피소드를 다뤘다.

▲ 오후 1시 30분 OCN에서는 '아이언맨' ▲ 오후 3시 40분 채널CGV에서는 '아바타' ▲ 오후 7시 EBS1에서는 '스파이더맨' 영화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영화 방영 정보는 달라질 수 있다.

jhlee@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