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린컴퍼니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 린컴퍼니(대표 문경란)가 전개하는 '모에(MOE, Moment Of Experience)'가 여행 속 순간의 경험을 담은 리조트 컬렉션 'STAY'를 출시한다.

'모에' 리조트 컬렉션 'STAY'는 여름이 길어진 시즌성을 반영하여 온타임 개념을 더해 시즌과 시즌사이 캡슐 컬렉션 형태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STAY' 컬렉션은 여행을 계획하는 순간의 설렘부터 한 낮의 햇살을 즐기는 여유, 그리고 여행이 끝나는 마지막 밤의 아쉬움까지 여행 속에서 경험할 수 있는 순간과 느낌들을 옷으로 풀어냈다. 여행이라는 단어에서 느껴지듯 여유롭고 편안한 감성을 내추럴하게 표현하였으며 유연한 실루엣과 모에 특유의 손맛 디테일을 더해 여행의 감성을 더욱 배가시켰다.

리조트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인 원피스를 중심으로 여행지에서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아우터와 가디건, 휴양지뿐만 아니라 일상 도심에서도 연출 할 수 있는 셔츠, 티셔츠, 와이드 팬츠 등 트렌디한 어번 리조트룩으로 구성하였다. 소재는 코튼, 린넨, 쉬폰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 ⓒ 린컴퍼니

또한, 열대의 자연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트로피컬 프린트를 사용하여 랩 원피스, 점프수트 같은 블라우스와 팬츠 셋업, 롱 스커트, 스카프와 가방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컬러는 맑은 스카이 블루, 부드러운 모래사장의 샌드컬러, 싱그러운 식물의 딥그린 등 자연에서 보여지는 색감으로 컬렉션을 드라마틱하고 풍성하게 표현하였다.

▲ ⓒ 린컴퍼니

한편, '모에'는 리조트 컬렉션 'STAY'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4일부터 100만원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스테이미니 클러치를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모에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chunghee3@mhnew.com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