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전국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주관사 제일좋은전람은 5월 10일(목)부터 12일(토)까지 일정으로 송도컨벤시아에서 2018 제5회 인천경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인천,송도지역 경기권지역 예비창업자에게 근거리에서 창업박람회를 볼 수 있도록 특화된 계속 성장하는 창업박람회로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라면 꼭 찾아 볼 행사이다. 또한 기창업자는 현재 창업의 트렌드를 볼 수 있으며 인천과 경기 창업&프랜차이즈 관련산업과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인천창업박람회를 활용하는 방법은 인천,송도 지역의 신규상가 오픈정보 및 점포 정보를 가맹본사의 입지전문가를 통해 분석한 내용과 비교하는 것이다.

이번 제5회 인천경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소자본, 무점포 창업부터 3억원이상의 자본투자형 창업까지 다양한 창업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비외식업종으로는 무인스터디카페(르하임스터디카페, 열공스터디카페), 뷰티(아띠수,하이플럭스샵) 소형이사전문(짐도리), 출장스팀세차(MD오토) 등이 참가한다.

이외에도 청소전문서비스(DH크린),  요양원(우리함께), PC방(유니넷피씨방, 탑씨드피씨), 부동산( 클라이드홈즈, 이추) 등 다양한 70여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한편, 창업정보 제공을 위하여 행사기간에 마케팅 및 폐업 등에 관한 창업자가 꼭 알아야 할 정보 제공을 위하여 무료 세미나도 진행된다.

제일좋은전람 홈페이지에서 무료입장사전등록 이벤트는 5월4일(금요일)까지 진행된다. 현장등록시 5,000원이고, 행사 시간은 10:00부터17:00까지이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