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100세시대가 오며 자신의 몸 관리를 오랫동안 건강하게 유지하고 싶은 젊은 세대 및 실버 세대들이 늘면서 건강한 다이어트 제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는 흐름이다. 최근에는 적절한 운동, 알맞은 식습관과 더불어 기능성 제품의 도움을 통해 관리하는 이들을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게 됐다.

이 가운데, 독특하고 검증된 성분과 더불어 내장 지방의 감소 효과가 있다는 인체시험 결과가 있는 레몬밤 다이어트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다이어트하면서 가장 빼기 힘든 복부비만, 그중에서도 내장지방관리를 하고 싶은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레몬밤 다이어트 제품은 식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한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의 원료명 오비엑스(Ob-X)를 꼭 확인해야 한다.

건강한 원료로 건강식품을 생각하는 헬스밸런스㈜의 대표 브랜드 슬림엣지에서는 이러한 개별인정 원료로 만든 '이너컷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를 선보이고 있다.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 오비엑스(Ob-x)로 인제대학교 백병원에서 국내 복부 비만 남녀 58명 대상으로 12주간 인쳬시험을 진행한 결과, 내장 지방 20% 감소가 확인됐다. 관계자는 “그냥 레몬밤 추출물이 아니라 상엽, 인진쑥 레몬밤 3가지 원료가 혼합되고, 제품 원료명이 오비엑스(Ob-x)이어야 체지방 및 내장지방감소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루 2정의 알약으로 레몬밤 핵심성분 로즈마린산 32.4m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이너컷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는 현대인을 위한 간편 다이어트 제품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섭취 시 주의사항은 위장장애, 소화불량의 증상이 있을 경우, 개인의 신체 상태에 따라 이상이 생길 경우, 알러지 반응이 나타날 경우 섭취를 중단해야 하며 어린이 임산부 수유부 여성은 섭취 시 주의해야 한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