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트시그널 시즌2', 김장미 인스타그램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에 마지막 입주자로 등장한 김장미의 몸매 비결에 대해 살펴봤다.

지난 20일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새로운 입주자로 김장미가 등장했다. 김장미는 뉴욕에서 편집숍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 F.I.T.(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에서 패션을 전공했다.

패셔너블한 김장미는 자신이 바잉(buying)한 의상에 모델로 나서는 모습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일상에서 그녀는 몸매관리를 위해 운동하는 사진을 종종 올리기도 했다.

▲ ⓒ '하트시그널 시즌2' 김장미 인스타그램

지난해 11월 22일 김장미는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는 왜 여름에 살을 찌우고 겨울에 살을 뺄까요? 다들 요즘 살쪘다고 놀리는데... 듀고봐~~~~~~ 한달 뒤에 다시 봅시다 우리. ㅋㅋㅋㅋㅋㅋㅋ"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장미는 휘트니스 센터에 앉아 지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가느다란 팔 라인과 날씬한 라인을 뽐내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샀다.

 

VIAROMI(@syllyworld)님의 공유 게시물님,

지난해 9월에는 "여름 다 지났는데 난 왜 이제 와서 복근 힙업 운동 하는거죠?.. 자세 다 엉망이네... 트레이너 없나요?"라는 글과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영상 속 김장미는 혼자서 운동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긴 다리와 완벽한 몸매를 보여줘 시선을 집중시켰다.

▲ ⓒ '하트시그널 시즌2' 김장미 인스타그램

이어 공개된 비키니 사진에서는 매끈한 각선미를 보여줘 그간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를 제대로 보여주기도 했다.

▲ ⓒ '하트시그널 시즌2' 김장미 인스타그램

제작진이 소개한 김장미는 일도 사랑도 프로페셔널한 패션계를 주름잡는 뉴요커라고 소개하고 있다. 뉴역에서 서울까지 비행기로 14시간 오직 사랑을 찾아 날아온 그녀다.

▲ ⓒ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 ⓒ '하트시그널 시즌2' 김장미 인스타그램

한편,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남자 입주자인 김도균, 정재호, 이규빈, 김현우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은 김장미의 앞으로의 매력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 ⓒ '하트시그널 시즌2' 김장미 인스타그램
▲ ⓒ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인스타그램

chunghee3@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