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4월 중순이 되면서 낮 기온이 초여름 날씨를 보이고 있는 요즘 봄, 여름을 겨냥한 패션 아이템이 대거 등장하고 있다.

특히 이번 겨울 유행한 롱패딩은 하체까지 한번에 다 가릴 수 있었지만 가볍고 화사한 봄, 여름 옷들로는 더 이상 하체를 가릴 수가 없어 하체, 특히 다리살빼는법 때문에 고민하는 많은 여성들은 종아리 다이어트나 종아리 알빼는 시술 후기에 관심을 갖기도 한다.

종아리보톡스는 근육으로 가는 신경을 차단•마비시켜 종아리 윤곽을 일시적으로 잡아주는 시술이다. 근육이 크게 감소하는 효과는 적어 종아리 알을 확실히 빼는 데에는 어려움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여름을 앞두고 하체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이들에게는 효과가 아쉬울 수 밖에 없다.종아리 근육은 계속해서 쓰는 생활근육이기 때문에 종아리보톡스로는 근육을 줄이는데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다. 

종아리 근육을 줄여주는 시술 중 하나로 세이지 쫑알주사가 있다. 쫑알주사는 약물, 시술원리, 효과, 유지기간 등 종아리보톡스와 종아리퇴축술과는 완전하게 다른 시술로 근육 퇴축인자를 통해 시술을 진행한다. 일시적으로 윤곽을 잡는 것이 아니라 압축의 원리로 근육을 줄여주기 때문에 사이즈 감소효과를 가지며 신경을 차단시키지 않아 보상발달에 대한 걱정도 덜었다. 

세이지 종아리알주사는 일반적인 종아리 성형술인 종아리 보톡스, 종아리 퇴축술, 신경차단술, 지방흡입 등과 달리 개인별 상태, 유형, 경과에 따른 맞춤진단과 시술테크닉을적용해시술을 진행한다.

또한 시술 후 압박스타킹을 착용해야 하며 스트레칭은 3일 후부터, 경락 마사지 등의 근육자극은 최소 1주일이 지났을 때 진행해야 함에 주의해야 한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도움말] 세이지의원 의료진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