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투브 캡처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가수 홍진영이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 사용한 뷰티 아이템을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공개했다.

인생술집 출연 이후 화장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해 홍진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쌈바홍’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윤선 실장과 함께 실제로 애용하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협찬 없이 소개했다.

그 중 홍진영의 인생 뷰티 아이템 3가지를 소개한다.
 

▲ ⓒ 에스티 로더,톰 포드, 나스 제공

1. 에스티 로더-더블 웨어 스테이 인 플레이스 메이크업 #샌드

쉽게 붉어지는 예민한 복합성 피부를 가진 홍진영의 베이스를 완벽하게 가린 파운데이션은 바로 이미 다수의 뷰티 유튜버에게 소개될 만큼 유명한 에스티 로더의 더블 웨어 스테이 인 플레이스 메이크업 샌드 컬러.

홍진영은 매트하고 커버력 있는 에스티 로더 파운데이션과 촉촉한 비비크림을 5대 5 비율로 섞어 발라 잡티 없는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했다.

 

2. 톰 포드-쉐이드 앤 일루미네이트

뚜렷한 이목구비가 매력적인 홍진영의 윤곽 메이크업을 책임진 톰 포드 쉐이드 앤 일루미네이트는 홍진영이 평소에 애용하는 제품으로 피부 속부터 광이 나듯 은은하게 빛나는 하이라이터 컬러가 매력적이다.

쉐이드 앤 일루미네이트는 눈썹, 눈가, 입술 등에도 멀티로 사용할 수 있으며 크림 형태로 되어 있어 초보자도 쉽게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3. 나스-블러쉬 #언로플

은은한 장밋빛 컬러로 홍진영의 양쪽 볼을 밝힌 블러셔는 나스의 스테디셀러 언로플.

입자가 큰 펄이 섞여 오묘한 빛을 내는 언로플은 브러시로 광대 부분부터 안쪽으로 가볍게 터치해주면 자연스럽게 물든듯한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chunghee3@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