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유망프랜차이즈창업으로 부상하고 있는 치킨창업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이하 누나홀닭)이 최근 신메뉴를 출시해 예비외식창업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Real 프랜차이즈의 시작, 평생직장을 창업하다!'라는 슬로건을 내건 누나홀닭은 외식 창업 시장의 흐름을 파악해 전략적인 메뉴들을 선보여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기존의 치킨 형태에서 벗어나 누나홀닭만의 특제소스와 100% 오븐 조리 시스템으로 건강과 맛을 겸비한 색다른 메뉴를 선보여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이 주효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누나홀닭의 여럿이서 다양한 치킨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플래터 3종'과 '바베큐덮닭'이라는 신메뉴를 출시해 다시 한번 유망창업브랜드로써의 경쟁력을 입증한다는 계획이다.

누나홀닭이 이번에 선보인 플래터 3종 메뉴는 '촉촉칸플래터'와 '쌈닭플래터' 그리고 '바사칸플래터'이다. 촉촉칸플래터는 기존의 오리지널 로스트치킨과 바베큐덮닭, 바베큐맵닭 등이 적절하게 ‘단짠조합’을 이루는 메뉴로 신메뉴 바베큐덮닭도 함께 맛볼 수 있는 메뉴이다.

바베큐덮닭은 바삭한 후레이크 안에 특제소스로 맛을 낸 촉촉한 로스트 치킨이 숨어있는 메뉴로 쫄깃한 떡과 바삭한 후레이크의 식감 조합이 별미로 평가 받는다. 이 밖에도 고기를 채소에 싸 먹는 '쌈'과 치킨을 퓨전 한 '쌈닭'메뉴와 사이드메뉴로 구성된 쌈닭플래터, 후라이드나 간장, 양념 등의 베이크 치킨 삼총사를 한자리에 모은 바사칸플래터도 있어 골라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누나홀닭 관계자는 "외식 창업 시장에서는 차별화된 브랜드 고유의 특장점이 필수적인 만큼 누나홀닭만의 브랜드 강점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외식문화의 트렌드에 발맞춰 신메뉴를 선보이고 개발할 예정"이라며 "꾸준한 신메뉴 개발을 통해 가맹점의 매출 증진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창업프랜차이즈 누나홀닭은 가맹점의 매출 향상을 위해 신메뉴 개발뿐만 아니라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업종변경 창업 시 가맹점주와 인테리어 업체를 다이렉트로 연결해주는 시스템과 다양한 금융지원 혜택을 통해 창업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있으며, 올해에는 가맹점의 월 목표매출을 설정하고 그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고 지원하는 '2018 부자 만들기 프로젝트'를 시작해 은퇴창업아이템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