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김현영 오른=이해솔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 MC 김현영과 이해솔이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14일 김현영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 사랑하는 친구이자 퀸즈엔터의 허세를 맡고있는 이해솔 이사님께서 행사 장소 착각으로 인해 혼자 다른 도시로 티켓팅을 하셨습니다.. 같이 여행하듯 다녀오고 싶었는데... 결국 우린 같은 나라를 다른 나라 여행하듯 다녀오게 될 듯 합니다. 우리에게 절대 잊지 못할 1박 행사 및 여행이 될 것 같아요... 시간안에 무사히 행사장엔 도착을 해야할텐데... 걱정이 앞섭니다"라는 글과 사잔 여러장을 게재했다.

이어 "같은나라 다른도시로 떠나는 우리... 행사비=비행기경유값 하루온종일 공항에서 대기만 할 그녀.. 꼭 그곳에서 #쌀국수 만은 먹고오길"이라고 전해 팬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이해솔은 SNS를 통해 "우리에게 주어진 48시간, 다녀오겠습니다 🙋🏻‍♀️ 자매님 9시간만 기다려줘, 나 하노이 잠깐 갔다가 🍜 쌀국수만 먹고 날아올게 ㅋ ㅋ ㅋ ㅋ ㅋ 무사히 행사장에서 보쟈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부자여행객"이라는 글을 올렸다.

▲ ⓒ 김현영 인스타그램

김현영은 블랙데이에 맞춰 올 블랙 스포츠웨어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보잉 선글라스까지 매치해 패션센스감을 선보였으며 블랙 매칭으로 길어보이는 각선미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해솔은 시스루 청순 롱원피스에 청자켓을 매치해 청순미를 더했다. 특히 핑크 백팩과 레더 보조가방까지 평소 단정한 모습과 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 ⓒ 이해솔 인스타그램

한편, 김현영과 이해솔은 매월 대중이 보고 싶었던 스타를 초청해, 다양한 컨셉으로 팬들과 프로그램을 함께하는 실시간 쌍방향 소통 프로그램 '불러썸퀸즈'에서 MC를 맡아 화제의 인물로 등극한 바 있다.

▲ ⓒ 이해솔 인스타그램

chunghee3@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