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뷰티, 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이주광, 김병훈)의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과 메디큐브가 일본 공식 온라인 쇼핑몰 '씨채널 쇼핑'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일본 '씨채널 쇼핑'은 메이크업, 헤어, 네일, 요리, 연애 등 여성의 관심사에 관련한 1분 정도의 짧은 세로 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는 동영상 플랫폼인 '씨채널'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다.

 

에이피알은 '씨채널 쇼핑'에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메디큐브의 레드 컨실러, 레드 쿠션, 레드 캡슐 쿠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에이프릴스킨의 리얼 카렌둘라 필 오프 팩, 퍼펙트 매직 커버핏 쿠션, 퍼펙트 매직 스노우크림, 퍼펙트 매직 페이스 스타터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일본 인터넷 환경이 개선됨에 따라 현재 동영상 마케팅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제품력을 전달하는 자사의 마케팅 영상의 주목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특히 메디큐브의 레드 쿠션과 레드 컨실러는 메추리알의 무늬를 커버하는 영상으로 화제가 된 바가 있어 뛰어난 커버력과 모공을 막지 않는 안전한 사용감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에이프릴스킨은 한국의 트렌디한 화장품으로 인식되어 주목도가 높은 편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