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생애 한 번뿐인 웨딩데이의 꽃은 신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결혼식 당일 신부를 더욱 빛나게 하는 웨딩드레스는 결혼 준비를 시작한 예비 신부들의 최대 관심사이며,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웨딩드레스를 선택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

 

웨딩 전문가 그룹 와이즈웨딩은 예비 신부의 속사정을 고려해 웨딩드레스 전문 전시회인 '2018 S/S 당신이 꿈꾸는 101가지 웨딩드레스 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전시회는 오는 5월 5일(토)~6일(일) 신사동 호림아트센터에서 진행되며,한 자리에서 101가지의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어 예비신부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2013년 첫선을 보인 '당신이 꿈꾸는 101가지 웨딩드레스 展'은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며, 이번 전시회는 국내외 유명 웨딩드레스 디자이너와 함께 2018웨딩트렌드를 선보인다. 라인별, 넥라인별, 소재별 웨딩드레스 전시, 컨셉에 따라 바뀌는 웨딩드레스 스타일링, 웨딩 베일과 웨딩 슈즈에 대한 전시, 다채로운 컬러드레스에 대한 향연까지 최신 웨딩 트렌드와 다양한 스타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와이즈웨딩은 전시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전문 전시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오디오 가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웨딩 전문가가 전하는 웨딩드레스 셀렉 노하우와 웨딩드레스 한 벌 한 벌의 디테일하고, 깊이 있는 설명을 들으며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예비 신랑을 위한 예복부터 한복, 허니문, 예물브랜드별 전문가 상담과 함께 웨딩플래너의 웨딩스타일링, 결혼예산, 스드메 비용 등 결혼준비 체크리스트에 대한 전반적인 상담이 진행돼 결혼 준비에 있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체험존, 포토존,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2018 S/S 당신이 꿈꾸는 101가지 웨딩드레스 전은 오는 5월 5일(토) PM 1시~8시, 6일(일) PM 12시~6시신사동 호림아트센터에서 진행되며, 관람 티켓은 현재 인터파크와 티몬에서 판매 중이며, 사전 구매자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전시 관련 문의사항은 와이즈웨딩 홈페이지나 문의 전화로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