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주식회사 레오컴퍼니(대표: 김태훈)가 대한민국 건강주스 브랜드 '더자연스런'을 선보여 화제다.

 

레오컴퍼니는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는 "2018 드링크& 디져트쇼(DD Show 2018)'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특별관 출품하는 9개의 브랜드 중 한 곳으로 선정되며 대중에게 입지를 다진 '더자연스런'은 최근 주부들과 직장인들 사이에 화제가 된 건강주스다.

대표 주스인 '더자연스런 사과즙'은 경상북도 의성 옥사과를 껍질째 통째로 착즙,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100% 사과즙을 자랑한다.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감유되어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 '더자연스런 깔라만시 플러스'는 비타민이 풍부해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성분들이 골고루 함유 되었다. 깔라만시의 원액과 건강한 부원료들이 혼합되어 성장기 어린이와 노인, 주부와 직장인들이 즐겨 마실 수 있다.

레오컴퍼니의 건강주스 "더자연스런"을 접한 누리꾼들은 SNS을 통해 '건강하면 레오컴퍼니', '대한민국 건강주스 더자연스런', '프리미엄 건강주스 더자연스런', '가족과함께하는 더자연스런 건강주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레오컴파니 관계자는 "드링크&디저트쇼의 '더자연스런' 부스에서는 백화점 행사시 인기있는 제품들인 '더자연스런 사과즙', '더자연스런 깔라만시 플러스', '폴란드산 유기농 아로니아 착즙원액'을 시음해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시판과 동시에 어린이와 학생들뿐만 아니라 업계 종사자 등 다양한 계층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우리 레오컴퍼니 '더자연스런'은 고객님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행복 브랜드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커피엑스포와 동시 개최되는 2018 드링크&디저트쇼(DD show)는 드링크와 디저트가 주인공으로 데뷔하는 첫 전시회로 서울 코엑스 3층 C홀에서 개최된다.

레오컴퍼니의 건강주스 '더자연스런'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