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LX PASS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 브랜드 '김리을'의 대표 김종원이 운동 및 다이어트 멤버십 서비스 'TLX PASS'를 운영하는 ㈜티엘엑스(대표 김혁 강영준)와 함께 하게 되었다고 지난달 29일 밝혔다. 

TLX PASS는 디자이너 김리을의 합류를 통해 기존의 헬스, 뷰티, 힐링 시설을 이용하는 멤버십 서비스뿐만 아니라 '리을' 사업부를 만들어 마케팅 요소까지 확장해 나아갈 예정이다.

디자이너 김리을의 김종원 대표는 "김리을의 눈으로 바라보고 김리을의 방식대로 표현한다"라는 자신만의 확고한 생각을 가지고 자신의 생각을 여러 방면에서 표현하는 디자이너이다.

▲ ⓒ TLX PASS

대표적으로 '리을'이란 브랜드를 만들어 한복을 새롭게 바라봤고 100일 만에 리을만의 브랜드를 가지고 25세에 단독 패션쇼를 진행하였다.

또한, 광고를 한 번도 찍어본 적이 없었지만, 첫 번째 클라이언트로 뉴발란스와 함께하는 등의 성과를 이루어 냈다.

앞으로 김종원 대표는 TLX PASS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써 TLX PASS의 많은 부분을 기획하게 된다.

TLX PASS에서의 첫 행보는 타임지가 선정한 영향력 있는 10대 모델 한현민과 함께한 브랜드 첫 번째 영상 'True Life eXperience(진정한 너를 만나봐)'라는 영상을 제작한 것이다.

이 영상에서는 운동 앱이라는 기존 TLX PASS의 모습에서 벗어나 TLX PASS를 통해 본인만의 스타일로 진정한 나를 만들어 간다는 리뉴얼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제작되었다.

김종원디렉터는 "TLX PASS의 한 단계 더 높은 도약을 함께하게 되어 긴장감과 함께 무한한 사명감을 느낀다"라면서 "TLX PASS의 운동과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영상과 기획으로 담을 뿐만 아니라 제작에서 판매까지 많은 부분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TLX PASS'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운동을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다. 사용자는 매달 원하는 만큼의 PASS를 구매하고, 전국 약 4,000여 개, 30가지 이상 종목의 운동과 자기관리 프로그램을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chunghee3@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