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배우 한지민이 끌로에(Chloe)의 새로운 향수 ‘끌로에 노마드(Chloe NOMADE)’와 함께 그녀만의 자유로우면서 우아한 매력이 담긴 특별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한지민 특유의 내추럴한 아름다움과 끌로에 노마드의 야생적인 플로럴 향이 완벽하게 어우러져고혹적이며 세련된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 된 화보 속 한지민은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에 살구 빛으로 자연스럽게 물든 피부, ​자유로움을 연상케 하는 다양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자신감 넘치는 아름다운 여인의 향기를 보여주었다.

 

배우 한지민은 "이번 화보 컨셉이 봄과 바람, 자유로운 여성의 이미지를 표현해야 했기에 표정과 포즈는 자연스럽지만, ​눈빛으로 자유롭고 강인한 면모를 전달하려고 했어요." 라고 전했다. 또한 "전 평소에 끌로에 향수를 좋아하는데, 이번 촬영 이야기를 듣고 기뻤어요. 저는 너무 더운 여름을 제외하곤 중성적이고 무게감 있는 향을 선호하는데 새로운 봄향기의 플로럴 시프레 향을 사용해보니 당분간 이 향기에 빠져 살 것 같아요." 라고 덧붙였다.

 

한지민은 올해 드라마 '아는 와이프'와 영화 '미쓰백' 등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며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새로운 끌로에 향수 '노마드(NOMADE EDP)'는 4월 초 전국 유명 백화점을 시작으로 4월말에는 올리브영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kwon@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