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18년 7월 21일 예정된 계리직공무원 채용 시험에 대비해 '우편 및 금융상식' 과목의 최신 개정 내용을 담은 신규 강좌를 '예약특가'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듀피디가 예약특가로 오픈한 2018 '우편 및 금융상식' 최신 신규 강좌는 3월 5일 우정사업본부에서 우체국 계리직 공무원 채용 공고문과 함께 발표한 우편 및 금융상식 과목의 개정사항 및 시험범위를 빠짐없이 반영한 신규 교재로 진행되며 강의는 변경된 금융 법 및 우편관련 규정의 개정내용을 상세하고 꼼꼼하게 집어주는 커리큘럼으로 선보인다.

 

특히 에듀피디가 자체 출간한 '우편 및 금융상식' 신규 교재는 2018년 3월 5일 우정사업본부에서 공개한 자료를 필두로 우편•예금•보험에 관한 최신 법률을 완벽하게 반영하고 수험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상세하고 깔끔한 내용 정리를 통해 법률 및 시행규칙 변경에 따른 학습의 혼란을 최소화했다.

 

강의는 에듀피디 우편 및 금융상식 전임 김현철 교수가 맡아 최신 출제경향을 근간으로 자주 출제되는 내용을 중심으로 이론을 정리해주고 개정된 법령 및 시행규칙에 대해 빠르고 쉽게 학습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해 수험생들의 빈틈없는 학습을 돕는다.

 

예약특가로 오픈된 '우편 및 금융상식' 강의는 오는 3월 30일부터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업데이트 기간 동안 해당 강좌를 구매한 수험생들에겐 선착순 50명에 한해 최대 2만 원 할인 + 수강기간 2배 연장 혜택이 제공된다.

 

에듀피디 공무원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우편 및 금융상식 과목은 매년 금융법 및 우편 관련 규정이 개정되는 등의 변경이 잦기 때문에 최신 개정 법령 내용이 반영된 신규 강좌와 교재로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최신 출제경향은 물론 개정 내용이 모두 반영된 에듀피디의 '우편 및 금융상식' 신규 강의를 통해 출제가 유력한 개정 법령과 규칙을 빠르게 습득하고 고득점 획득을 달성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피디는 계리직공무원 실질 합격권대 점수를 단기에 완성할 수 있는 '초단기 80점 만들기' 프로모션을 오픈해 수강생에게 합격에 최적화된 기획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기존 수강료에 50% 할인을 적용해 수험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초단기 80점 만들기' 합격반은 2018년 계리직 시험일까지 단기에 80점 이상의 점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최신 출제경향이 반영된 전 과목 ▲기초 입문특강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기출문제 해설특강으로 구성된 단계별 단기속성 학습 강좌와 고득점 공략 노하우가 담겨있으며 해당 강좌 구매 시 2018 '우편 및 금융상식' 신규강좌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에듀피디의 '우편 및 금융 상식' 강좌의 커리큘럼 및 샘플강의와 '초단기 80점 만들기'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혜택 내용은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