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 팬츠, 슬랙스는 어디에나 잘 어울려 옷장에 하나씩은 갖고 있는 남성들의 기본 아이템이다. 이때 데님 팬츠, 슬랙스 아이템을 좀 더 스타일리시하게 소화 하고 싶다면 스타들의 화보를 참고해 보는 것도 좋다. 이에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서 장기용 화보를 통해 다양한 데님 팬츠, 슬랙스 활용법을 소개한다.

◆데님 팬츠 활용법, 캐주얼 스타일링에 제격

ⓒ지이크 파렌하이트

청색 데님 팬츠는 캐주얼룩에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이다. 딥 블루 컬러에 워싱 포인트가 멋스러운 데님 팬츠는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준다. 여기에 장기용 화보처럼 화이트 컬러 이너와 파스텔 핑크의 재킷을 함께 하면 훈훈한 캐주얼룩이 완성된다.

좀 더 엑티브한 느낌을 표현하고 싶다면 밝은 데님 팬츠가 제격. 밝은 청색 컬러에 절개 포인트가 눈에 띄는 데님 팬츠는 경쾌하면서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자아낸다. 이때 같은 톤의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와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 스니커즈를 더해 균형 있는 캐주얼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도 방법이다.

◆슬랙스 활용법, 댄디한 남성들의 정석 아이템

ⓒ지이크 파렌하이트

평소 댄디한 느낌을 선호한다면 슬랙스 만한 아이템이 없다. 블루 톤 컬러에 잔 체크 패턴이 가미된 슬랙스는 세련되면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이와 함께 같은 컬러, 패턴의 재킷과 화이트 셔츠를 활용하면 격식 갖춘 댄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다.

시크하면서 남성적인 느낌을 원한다면 블랙 패턴 슬랙스를 선택해보자. 블랙 컬러 바디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슬랙스는 정적이면서 은은한 클래식 무드를 선사한다. 블랙 패턴의 슬랙스를 선택했다면 같은 톤의 아우터, 이너를 선택해 도회적인 무드를 어필하는 것도 좋다.

관계자는 "데님 팬츠와 슬랙스는 남성 스타일링에 있어 가장 중요한 아이템으로 손꼽힌다"라며 "데님 팬츠와 슬랙스는 같이 착용하는 아이템에 따라 천차만별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니 장기용 화보를 참고해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연출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chunghee3@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