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현대인들은 날씬한 몸매를 위해 헬스장에 등록하고 식단관리를 하는 등 다이어트에 열중한다. 뱃살 빼는 법, 단기간 살 빼는 법 등이 인기 검색어에 등록돼 있을 정도로 살을 빼고 싶어하는 열망은 크다. 특히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해도, 몸에 쌓인 노폐물과 수분이 정상적으로 배출되지 못해 생긴 ‘셀룰라이트’가 제거되지 않을까봐 걱정을 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에 수입화장품 구매대행 쇼핑몰 코즈엔스킨이 다이어트를 하지 못하는 환경이거나, 다이어트 후 셀룰라이트가 남아 고민인 사람들을 위해‘SO2C트리플 액션 바디스패셜올인원’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트리플 액션 스페셜올인원은 SO2C 트리플 액션 스페셜 솔루션 1세트와 그린터치 커피퍼밍디톡스스크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오닉 바디 마사저가 증정품으로 포함되어 있다.

SO2 트리플 액션 스페셜 솔루션 크림은 노폐물제거에 뛰어난 아마존의 식물인 과라나와 주름제거에 효과를 보이는 아지렐린, 피부건강에 좋은 해초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팔, 복부 및 허리, 다리와 각선미 전용 크림으로 나뉘어져 있어 좀 더 전문적인 관리가 관리가 가능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그린터치 커피퍼밍디톡스스크럽은 신선한 커피원두를 갈아 반죽해 피부 노폐물제거에 효능을 보이는데, 특히 모든 피부 유형에 유용한 블루마운틴오일을 사용해 SO2C 크림과 연계 사용 시 최적의 베이스 상태를 유지하는 동시에 피부 집중관리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추가 증정품인 이오닉 바디마사저는 피부 노폐물 제거 및 퍼밍마사지가 가능한 마사저이며,지방 관리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무엇보다 그린터치 스크럽과 함께 사용할 시 피부에 긍정적인 효과를 더욱증대시킬 수 있다.

코즈엔스킨 관계자는 “SO2C 바디 슬리밍 탄력 크림은 지방 관리부터 종아리 허벅지 셀룰라이트 관리방법에 특화된 솔루션”이라며 “1일 2회, 아침, 저녁으로 꾸준히 규칙적으로 사용해줘야 한다. 케어하고자 하는 부위에 옅게 적당량을 도포하여 펴 바른 후 5분에서 10분간 이오닉 바니 슬리머를 이용해 마사지를 실시해 완전히 흡수될 수 있게 하면 된다”고 전했다.

이어 “팔 전용 크림은 비만 관리 시 정체가 우려되는 부위나 오렌지필이 많은 부위에 특화되었는데, 늘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보급해 보다 군살 없이 매끈하게 팔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복부 및 허리 전용은 항상 늘어짐 없는 바디 관리에 도움을 주고, 다리와 각선미 전용은 다리 붓기 빼기 마사지와 함께 병행할 시 시너지 효과를 주어 무거운 다리를 보다 가볍게 해준다”며 “각각 다른 효과를 보유하고 있으니 이를 숙지하고 용법에 맞게 활용하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