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SBS아카데미 뷰티스쿨이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인 모나리자 필러와 제휴를 맺고, 2030 여성들을 대상으로 무료강의 혜택을 부여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BS아카데미 뷰티스쿨은 모나리자와 함께 제휴 프로모션 이벤트 '원데이 무료 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나리자 필러의 주요 소비층인 20~3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봄맞이 벚꽃 데이트에 어울리는 '메이크업/헤어 스타일링' 무료교육을 진행하고, 더불어 커피쿠폰을 추가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참가자 모집은 모나리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3월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며, 결과는 익일인 3월 26일 발표할 예정이다. 추첨인원은 총 20명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이들은 3월 31일 SBS 아카데미 뷰티스쿨 강남점에서 진행하는 '원데이 무료 뷰티 클래스'에 참가할 수 있다.

양사는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모나리자 필러 사용자들과 SBS아카데미 뷰티스쿨 이용자들에게 자사 브랜드 이미지를 효율적으로 각인시키는 한편, 브랜드 이미지 상승을 기대한다는 입장이다. 참가자들은 올 봄 더 예쁜 모습으로 벚꽃 데이트를 기대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SBS 아카데미뷰티스쿨 관계자는 "이번 제휴 이벤트는 국내 폭넓은 소비층을 보유하고 있는 모나리자 필러 소비자들에게 자사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재능기부 형식의 마케팅이지만, 트렌드를 앞서가는 뷰티 클래스를 준비해 브랜드 이미지 상승 효과를 최대화 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모나리자 필러 제조사인 ㈜제노스(Genoss) 관계자도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온라인 이벤트에서 오프라인으로 확대해 진행하는 이벤트다.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이미지 각인에 힘쓰고 있다"라며, "SBS 아카데미뷰티스쿨과의 제휴는 모나리자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모나리자 필러는 순수 국내기술력인 Hy-BRID로 제작된 고순도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다. 엔도톡신과 화학적 가교제의 레벨을 검출한계로 낮춘 엄격한 제조공정 관리로 국제적 품질규정 기준을 준수해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평을 받고 있다. 기존 필러 제품에 비해 고순도 고탄력 성능으로 점탄성이 높다는 평가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