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난 포르노 연습사진

[문화뉴스 MHN 서정준 기자] 2018년 7개 희곡 부문 등단 작가의 당선작을 무대에서 볼 수 있는 '27회 신춘문예 단막극전'이 오는 23일부터 4월 8일까지 15일 간(월요일 쉼) 대학로 아르코 예술극장 소극장에서 공연된다.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측에 의하면 동아일보, 서울신문, 경상일보, 부산일보, 한국일보, 조선일보, 한국극작가협회의 2018년 신춘문예 당선작 7개 작품이 한국연극연출가협회의 엄격한 심사 과정으로 선정된 연출가들과 만나 작품화된다. 공연 기간(3월 23일~4월 8일) 동안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7개의 다채로운 작품을 1시간 이내의 릴레이 공연으로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즐길 수 있다.

▲ 마트료시카 연습사진
▲ 비듬 연습사진
▲ 조용한 세상 연습사진

매년 봄 진행되는 '신춘문예 단막극전'은 등단을 통해 작품 활동을 시작한 작가들과 왕성한 활동으로 주목 받는 연출가들과의 만남을 통해 연극계의 새로운 활력은 물론,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는 축제다. 27년 간 끊임없이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신춘문예 단막극전'은 올해도 틀에 박히지 않은 신선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티켓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인터파크 티켓, 네이버예약에서 예매하거나 현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모든 공연을 할인된 가격으로 볼 수 있는 패키지 티켓과 개별 관람 티켓 두 종류로 운영된다.

▲ 춤추며 간다 연습사진
▲ 친절한 에이미 선생님의 하루 연습사진

som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