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민혜 기자] 이치카와 다쿠지의 동명 원작 소설과 2005년에 개봉한 일본 동명 영화를 리메이크한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감독 이장훈)가 봄을 맞아 화이트데이인 14일에 개봉했다.

이날 인터뷰에서 소지섭은 작품 볼 때 울었던 눈물이 나왔던 이유를 밝혔다.

소지섭은 "원작은 예전에 봤었고 촬영때 방해를 받을까봐 촬영이 끝난 다음에 봤다. 영화보다는 책 쪽에 더 가깝다. 내가 만약에 연출을 한다면 그 장면 (해바라기 장면)은 피해갈 것 같다. 원작도 대표하는 장면이라고는 생각 안 할 것 같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소지섭은 "원작에 대한 고민은 많이 안했다. 생각할 수록 부담만 되고 인생 영화라고 하는 분들이 많아서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다. 가장 큰 고민은 아이랑 있는게 자연스러울까가 가장 큰 고민이었다. 그게 어색해지는 순간 영화가 안되서 그 부분을 더 많이 고민한 것 같다. 개봉하면 비교 많이 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비가 오는 날 다시 돌아오겠다는 믿기 힘든 약속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아내 '수아'(손예진)가 남편 '우진'(소지섭)이 누구인지도 기억하지 못한 채 다시 돌아와 '우진'이 들려주는 첫 만남, 첫사랑, 첫 데이트, 첫 행복의 순간을 함께 나누며 다시 사랑에 빠지는 멜로를 그린다. 12세 관람가.

 

pinkcat@mhnew.com 사진ⓒ 매니지먼트 51K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