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포근한 봄 날씨가 시작되면서 패션 피플들의 스타일에도 변화가 찾아왔다. 부츠, 워커 등 무거웠던 신발에서 벗어나 트렌디한 슬립온, 스니커즈를 패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패션 피플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이에 패션 피플들의 스트릿 컷을 통해 슬립온, 스니커즈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여성미 UP, 트렌디한 '프린지 슬립온'

모델, 슬립온-클립(CLLIB) ⓒ 재킷, 팬츠-씨(SI) / 선글라스-센셀렉트(SENSELECT)

스트릿 무드에 여성미까지 어필하고 싶다면 프린지 장식의 슬립온을 추천한다. 클래식 한 베이지 컬러에 프린지 디테일이 눈에 띄는 슬립온은 캐주얼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러프 한 골드 체인 장식이 전체적인 스타일에 고급스러운 무드도 연출해준다.

프린지 슬립온과 함께 체크 패턴의 재킷을 매치해 여성 캐주얼 느낌을 높이는 건 어떨까. 그레이 컬러 바디에 체크 패턴이 가미된 더블 브레스트 재킷과 블랙 팬츠는 트렌디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해 준다. 마무리로 핑크 컬러의 원형 선글라스를 함께하면 트렌디한 봄 슬립온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시크녀 작렬, 블랙 '레더 스니커즈'로 완성

▲ 모델, 슬립온-클립(CLLIB) ⓒ 재킷, 데님 팬츠-씨(SI) / 가방-체사레 파치오티

시크한 느낌을 원하다면 블랙 스니커즈 만한 아이템이 없다. 블랙 컬러의 레더 재질로 제작된 레더 스니커즈는 미니멀하면서 시크한 감성을 자아낸다. 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레더 디자인이 세련된 느낌까지 연출해줘 다양한 스타일에 두루 어울리는 장점이 있다.

블랙 레더 스니커즈와 조화로운 스타일을 위해 의상은 같은 컬러 계열의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 허리 라인 벨트와 어깨 건 플랩 디자인이 멋스러운 블랙 트렌치 코트와 데님 팬츠는 화려하면서 유니크한 멋을 살려준다. 마지막으로 브라운 톤의 미니 크로스백을 매치하면 시크한 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관계자는 "기온이 점점 따뜻해지면서 가벼운 슬립온이나 스니커즈를 문의하는 여성들이 많아졌다"라며 "화려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프린지 슬립온을, 무난한 스타일을 선호하면 레더 스니커즈를 선택해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