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아스트로 '청량美란 바로 이런것' 뷰티브랜드 '션리' 모델 발탁

[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뷰티 브랜드 션리(ShionLe)의 얼굴이 됐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아스트로가 신안코스메틱의 내추럴 뷰티 브랜드 션리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됐다고 13일 밝혔다.

션리(ShionLe)는 패션(Fashion)과 리더(Leader)의 합성어로 '메이크업도 패션이다'라는 콘셉트로 일상의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데일리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션리는 특히 1020 세대의 다소 과하거나 부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그 나이에 가장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맑은 색조를 표방하는 브랜드.

션리 관계자는 "우리의 브랜드 철학은 메이크업에 익숙하지 않은 10~20대에게 자신만의 매력을 제대로 표현할 수 있는 메이크업 방법과 스스로에게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 스타일을 알려주는 것"이라며 "일상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기반으로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유니크한 컬러 메이크업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스트로를 모델로 발탁한 배경에 대해 관계자는 "톡톡 튀는 매력과 맑은 느낌의 '청량돌'인 아스트로의 이미자와 션리의 브랜드 콘셉트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했다"며 "맑은 색조를 선보이는 션리와 청량돌 아스트로의 조화가 팬과 고객들에게 기분 좋게 전달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션리는 아스트로와의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론칭 프로모션 및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신안코스메틱]

kwon@mhnew.com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문화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알쓸다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