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문화뉴스 MHN 이현지 기자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 Ktown4u(케이타운포유)가 19일 발매 예정인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을 지난 2월 27일부터 국내 케이타운포유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

또한, 동대문 DDP점과 지난 8일에 오픈한 이대 엘큐브점 등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예약판매 중이다.
 
이번 앨범은, 앞으로 워너원이 맞이할 따뜻한 ‘황금기’를 의미하는 'Day' 버전과 더욱 화려하게 빛날 워너원의 황금기를 의미한 'Night' 버전으로 2018년 황금기를 맞이한 워너원의 약속을 담아 냈다.

Ktown4u(케이타운포유) 온오프라인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는 워너원의 두번째 미니앨범은 DAY+NIGHT 버전, DAY버전, NIGHT버전 등 3가지 방법으로 다양하게 판매중이다.

각 버전별 포토북과 함께 골든 티켓이 포함될 예정이며 특히 이번 음반에는 재미있는 구성품들이 담겨져 있다. 버전별 11종의 포토카드는 워너원의 약속이 자필로 담겨 소장 욕구를 자극고 랜덤으로 수록되는 미러카드와 따조 등 색다른 구성품으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현재 워너원 두 번째 미니앨범은 선주문 70만장을 돌파하며 19일에 새앨범으로 컴백하는 워너원을 향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chunghee3@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