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케이타운포유(Ktown4u)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 에이치엠인터내셔날(대표 송효민)은 K-POP 한류 상품 유통 전문 브랜드인 Ktown4u의 공식 제2호점을 이화여자대학교 정문 앞의 롯데백화점 엘큐브(elCUBE) 이대점 1층에 정식 입점하였다고 밝혔다.

Ktown4u는 2002년부터 자체 온라인 플랫폼(Ktown4u.com)을 통하여 전세계 K-POP 한류팬들에게 한류상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2017년 8월 동대문DDP에 오프라인 공식 매장 제1호점을 오픈한데 이어 오늘 두 번 째 공식 매장을 오픈하게 된 것이다.

롯데 엘큐브는 트랜디한 브랜드와 상품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롯데백화점 영스트리트 브랜드관으로, 독특한 매장 인테리어와 다양한 상품군으로 젊은 고객은 물론 외국인 고객들도 즐겨 찾는 종합 쇼핑몰이다. 특히 엘큐브 이대점은 이대 정문에 위치하여 20대 젊은 여성 고객 뿐만 아니라 최근 이대로 몰리는 중국, 일본 등 외국 관광객이 항시 붐비는 거리에 위치함으로써 K-POP 한류 상품을 찾는 국내외 다양한 고객들에게 구매의 좋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 ⓒ 케이타운포유(Ktown4u)

롯데백화점 엘큐브 이대점에는 K-POP 음반, DVD 뿐만 아니라 FNC엔터테인먼트 공식 연예인 굿즈, 2PM 옥택연이 디자인한 옥캣 캐릭터 굿즈 및 화장품, 드라마 도깨비의 보니크루 캐릭터 제품, 연예인 콜라보 화장품 브랜드인 코스타그램 화장품 전제품 등 Ktown4u가 유통하고 있는 다양한 한류 공식 상품이 입점하게 되었다.

케이타운포유 최종임 사업본부장은 "롯데백화점 엘큐브 이대점 입점을 시작으로 엘큐브 홍대점, 가로수점 등 전지점으로의 확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

한편, 상반기 중으로 미국 시애틀과 LA에 케이타운포유 해외 공식 매장을 오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chunghee3@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