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에프 앤 에프(대표 김창수)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가로수길 매장에서 촬영한 모델 트와이스(TWICE)의 라이브 포토를 공개했다.

화보에 앞서 공개된 영상으로 기대감을 높인 트와이스는 매장에서 촬영한 화보를 통해 스타일리쉬하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속 트와이스는 볼캡을 활용해 다양한 스트릿 패션을 제안했다. 

 
 
 

 

 

심플한 로고의 오리지널 볼캡부터 새틴, 메쉬 소재, 그리고 트렌디한 레터링의 볼캡까지 9명의 멤버가 각자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완벽히 소화해내며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였다.

트와이스의 라이브 컷은 MLB 공식 온라인몰 및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화보 공개와 더불어 MLB는 추첨을 통해 트와이스 싸인 캡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와이스 라이브 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화보부터 영상까지 열일하는 트와이스", "역시 MLB 모델다운 패션 센스", "트와이스 친필 싸인이 있다니! 가로수길 매장 가봐야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트와이스가 쇼핑과 촬영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MLB 가로수길점을 방문하면 트와이스 멤버들의 친필 싸인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MLB]

kwon@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