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대학 입학 시즌이 다가오면서 축하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이때 교복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패션 감각을 뽐내야 하는 예비 대학생들을 위해 패션 아이템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이에 가방부터 스니커즈까지 새내기들의 취향을 저격할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

가방-랑카스터 ⓒ 트렌치코트- SI(씨) / 아노락-스위브 / 시계-브리스톤 / 신발-클립(CLLIB)

1. 상큼한 새내기를 만들어 줄 코디의 완성템, '미니백'
모든 여성의 로망, 가방 선물. 새내기 여대생에겐 미니백을 추천한다. 러블리한 핑크 컬러의 미니백은 산뜻한 분위기를 어필하기에 좋다. 또 가방 옆면에 달린 태슬은 발랄한 무드를 나타내줘 새내기다운 매력을 더해준다.

2. 여대생 봄 데일리 아우터, '트렌치 코트'
성숙한 여성미를 뽐낼 수 있는 트렌치 코트 역시 여학생을 위한 입학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베이지 컬러 트렌치 코트는 차분하면서도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해 여대생의 느낌을 한껏 살려준다. 이때 여성스러운 느낌을 부각하고 싶다면 트렌치코트의 벨티드 장식으로 허리 라인을 강조해보자.

3. 스포티한 룩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해주는, '아노락'
운동을 좋아하는 남자 대학생에겐 스포티 룩의 기본 아이템인 아노락을 선물해보자. 활동성이 높은 아노락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한층 더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표현해준다. 또한 레트로 분위기의 아노락은 다양한 룩에 믹스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4. 남자들의 필수 패션 아이템, '손목시계'
시계는 소년에서 남자로 변신하고 싶은 남자 신입생에게 가장 좋은 아이템이다. 스퀘어 쉐입의 베젤이 멋스러운 시계는 빈티지한 가죽 스트랩이 남자다운 매력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옥스포드 셔츠와 니트를 함께 매치하면 훈훈한 캠퍼스 남친룩이 완성된다.

5. 활동적인 새내기들에게 맞춤형 선물, '스니커즈'
캠퍼스를 누비며 돌아다닐 새내기 신입생에겐 스타일과 활동성을 갖춘 스니커즈를 추천한다. 시크한 무드의 가죽 스니커즈는 세련되면서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더욱 높여준다. 특히 베이직한 디자인은 어디에나 잘 어울려 남녀 모두에게 선물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다가오는 대학 입학 시즌 새내기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많다"라며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예비 대학생들에게 센스 있는 패션 아이템을 선물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chunghee3@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