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휠라 코리아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새봄의 화사함을 온몸으로 발산하는듯한 '세젤예' 김유정의 상큼 발랄한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전속모델 배우 김유정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휠라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 휠라 코리아

지난 21일 공개된 영상 속 김유정은 파스텔톤 소품이 즐비한 세트를 배경으로 등장, 이번 시즌 휠라 대표 어글리 슈즈인 '휠라레이'를 착용한 채 리듬을 타며 깜찍한 스텝을 선보였다.

영상 속에서 김유정은 화이트, 핑크 등 다양한 컬러의 휠라레이 슈즈와 함께 2018 S/S 시즌 휠라가 선보이는 사선 컬러 배색 로고 티셔츠, 컬러 스트라이프 럭비 셔츠와 로고 삭스 등을 매치했다. 네이비, 레드, 화이트 등 휠라의 상징적인 색상에 핑크, 옐로 등을 포인트로 활용한 휠라 의류와 휠라레이를 착용, 올봄 가장 트렌디한 '스프링룩'을 제안한 것.

 ⓒ 휠라 코리아

촬영 당시 김유정은 한창 물오른 완벽 미모에 본인만의 스타일링 센스, 여기에 장면마다 싱그러움이 가득한 표정 연기를 펼쳐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 속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영상 속 또 다른 주인공인 '휠라레이'는 '디스럽터2'를 잇는 휠라의 차세대 어글리 슈즈.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가 담긴 레트로풍 디자인에 복잡한 패턴과 묵직한 아웃솔을 적용, 패셔너블한 무드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1월 초 첫 출시된 이후 초도 물량 8만 족이 완판돼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현재 재입고돼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상큼 발랄 김유정의 매력을 담은 휠라레이 영상은 휠라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휠라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mallkite@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