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온앤오프, 더킹, 에디킴, 성훈 등 K-POP 스타 총 출동

 

[문화뉴스 MHN 권혜림 기자] 2018 원주 윈터 댄싱카니발 기간 중 한류의 주역인 국내 최정상 K-POP 가수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Olym "Pop"페스티벌이 내달 12일(월) 오후 6시 30분 원주 치악체육관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Olym "Pop"페스티벌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맞이해 한국에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에게 대중매체로만 접할 수 있었던 한류 문화를 직접 접할 기회를 제공하고, 세계인과 함께 즐기는 K-POP을 통해 문화 올림픽을 실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1,000여 명의 외국인 관광객에게 입장권을 배부할 예정이다.

▲ 에디킴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두터운 외국인 팬을 보유하고 있는 B1A4, 스위치를 켜고 끄듯 서로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온앤오프, 작사·작곡·안무창작·프로듀싱 능력을 고루 갖춘 실력파 그룹 더 킹(The King), 데뷔 이후 꾸준히 장르적 시도를 하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에디킴, 평소 배우 외에도 EDM 뮤지션으로 왕성히 활동 중인 성훈, 차세대 솔로 여가수 아이(I)를 만나볼 수 있으며, 12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 관람을 희망하는 외국인은 윈터댄싱카니발 홈페이지를 통해 외국인 전용 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400매 한정 무료 배부한다. (1인 2매). 현장 수령 시 여권 혹은 외국인 등록증을 지참해야 한다.

내국인은 윈터 댄싱카니발의 문화예술공연 프로그램인 넌버벌 뮤지컬 '브레이크 아웃' 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 티켓을 구매하면 된다. 인터파크를 통해 '브레이크 아웃 + 올림팝 페스티벌' 티켓을 구매한 자에 한해 관람 가능하며 관람료는 2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윈터 댄싱카니발 사무국으로 문의할 수 있다.

▲ B1A4

applejuice@mhnew.com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