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 밸리댄서 김수민이 다이나믹 댄서들의 무대 'AHWF 올스타쇼'에 출연한다.

오는 2월 3일 오후 8시 30분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든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에임하이 월드 파이널 올스타쇼(AIM HIGH WORLD FINAL All Star Show)'에 미르쥴리 소속 김수민이 화려한 무대를 보여준다.

김수민은 2년연속 파이널 진출 Top8의 빛나는 2016년, 2017년 Aimhigh World Finals의 TOP8의 주인공이다.

AHWF 올스타쇼에서는 한국 최고의 TOP8, 에임하이 챔피언팀들과 유명 스트릿댄서들까지 40명의 댄서들의 다이나믹한 무대를 펼쳐진다.

해당 행사에는 2017 AHWF 메가부문 챔피언을 수상한 제이와이벨리그룹(JYBELLY GROUP)팀과 2016 AHWF 수퍼루키 챔피언 벨리비아, 2017 AHWF 수퍼루키 챔피언 Mir Jury Group, 이성미 등 유명 벨리댄서가 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AHWF 올스타 쇼의 MC는 박지영(JY), 에임하이 예선과 몬스터파티를 진행했던 베테랑 알피(RP)가 맡았다.

박지영은 "한국 최고의 댄서들과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상상 그 이상의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며 "밸리댄스 컨텐츠로 눈을 뗄 수 없는 연출과 퍼포먼스로 무대를 뒤집어 놓은 화려한 공연이다"고 전했다.

 

chunghee3@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