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NH 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솔로 가수로 확실하게 입지를 다지고 있는 청하가 실시간 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오는 12일 대놓고 팬들과 썸타는 방송 '불러썸퀸즈'에 청하가 전격 출연한다. '불러썸퀸즈 - 청하가불러썸'은 네이버 V앱 '스타일라이브' 채널과 페이스북 KOREA.COM 채널 생중계된다. 청하는 지난달 27일 두 번째 미니앨범 '오프셋(OFFSET)'을 발매했다. 타이틀곡인 '롤러코스터'는 발매직후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했다. 청하는 데뷔 첫 차트 1위의 영광을 누리며 고공행진 하고 있는 청하의 최근 근황은 12일 '불러썸퀸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퀸즈엔터테인먼트 자체제작 프로그램 '불러썸퀸즈'는 남사친, 여사친 같은 스타가 네이버 V앱으로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썸을 타는 컨셉의 프로그램으로 퀸즈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불러썸 오작교 퀸즈 엠씨' 김현영, 이해솔이 그동안 보기 힘들었던 스타의 모습을 끌어낸다.

현재 가요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여성 솔로 중 한 명으로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청하인 만큼, 이번 방송 소식에 팬들의 기대는 한층 높아지고 있다. 이날 방송의 묘미는 코너 '청하가췄썸'이다. 청하는 이 코너를 통해 어떤 댄스든 청하의 스타일로 소화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예정이라고. 또한 불러썸 엠씨들과의 댄스배틀도 예정되어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주요기사

이번 방송을 통해 스타와 엠씨는 청하에 대해 알아보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 방송은 V앱을 통해 국내·국외 팬들과 실시간 소통한다.

한편, '불러썸퀸즈-청하가불러썸'은 공식 후원업체 '라오메뜨'와 '소닉렌탈'이 함께하며서 네이버 V앱 동아TV, 페이스북 코리아닷컴(korea.com)을 통해 생중계된다.

smallkite@mhnew.com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