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다가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 친구 동료, 가족들에게 달콤한 초콜릿을 전하면 어떨까. 

이와 관련해 벨기에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에서는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Filled with Love'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전했다. 

고디바의 2018 발렌타인데이 시즌 한정 초콜릿 컬렉션은 화려하게 반짝이는 보석에서 영감을 받은 '쥬얼리 컬렉션'이다.

고디바 관게자는 "영롱하게 빛나는 ‘보석’을 모티브로 한 6가지 시즌 한정 초콜릿은 딸기와 레몬 가나슈, 프랄린, 캐러멜의 깊은 풍미로 한 입 베어물면 잊지 못할 맛있는 행복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매 해 발렌타인데이에 새로운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한 패지키를 선보이고 있는 고디바는 이번 2018 발렌타인데이 시즌은 영국 출신 일러스트레이터 제시 포드와 손을 잡았다.

밝고 대담한 그래픽을 선호하며 많은 작품을 보유하고 있는 제시 포드는 그의 매력을 담아 꽃을 메인 모티브로 ‘쥬얼리 컬렉션’ 초콜릿에 특별함을 더해주는 사랑스럽고 환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2018 고디바 발렌타인데이 한정 ‘쥬얼리 컬렉션’은 ▲쥬얼리 셀렉션, ▲쥬얼리 어쏘트먼트, ▲쥬얼리 하트박스, ▲까레 어쏘트먼트, ▲벨지안 페이보릿 어쏘트먼트, ▲랩트 초콜릿 하트 틴, ▲랩트 초콜릿 스퀘어 틴 이다.

주력 상품인 '쥬얼리 셀렉션'은 이번 시즌 한정 쥬얼리 초콜릿으로만 구성되어 특별한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인 제품이다. 여자들의 최고의 로망이며 최고의 찬사를 받는 보석의 감성을 담은 '쥬얼리 초콜릿'의 매력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6가지 시즌 한정 초콜릿 중에서 ‘쾨르 프레즈 시트론’은 상큼한 딸기 레몬 가나슈로 채운 핑크 화이트 초콜릿으로 발렌타인데이에 딱 맞는 핑크색 하트 모양의 초콜릿이다. 풍부한 향의 부드러운 피스타치오 프랄린으로 채워진 ‘다이아몬드 피스타치오’는 그린 컬러의 화이트 초콜릿으로 반짝이는 다이아몬드를 모티브로 만들어져 이번 시즌 컬렉션의 컨셉인 보석의 감성을 잘 담아낸 초콜릿이다.

발렌타인데이 시즌 히트 아이템인 '쥬얼리 하트박스'는 이번 시즌 한정 쥬얼리 초콜릿과 고디바의 BEST 골드 초콜릿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케이스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쥬얼리 어쏘트먼트'는 이번 시즌 한정 쥬얼리 초콜릿과 시즌 한정 까렛 초콜릿, 고디바 BEST 골드 초콜릿을 함께 맛볼 수 있도록 구성한 알찬 제품이다.

'벨지안 페이보릿 어쏘트먼트'는 고디바의 본고장인 벨기에에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대표적인 초콜릿과 이번 시즌 한정판 초콜릿을 마치 가죽 퀼트 소재와 같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은 품격있는 제품이다. 세련되고 럭셔리한 패키지에 반짝이는 도트 모양으로 포인트를 주어 보석상자를 선물하는 느낌도 전할 수 있다.

'랩트 초콜릿 하트 틴'은 깜찍한 하트 패키지로 매해 인기있는 제품으로 시즌 한정 ‘스트로베리 케이크 랩트 트뤼프’와 시즌 한정 패키지의 '밀크&다크 랩트 트뤼프'로 구성되어 있다.

‘랩트 초콜릿 스퀘어 틴’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스퀘어 모양의 산뜻한 민트 컬러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시즌 한정 ‘스트로베리 케이크 랩트 트뤼프’와 ‘다크 랩트 트뤼프’로 구성되어 있다.

고디바 조현진 마케팅 팀장은 "한국의 발렌타인데이는 연인만을 위한 날이 아니라 가족, 친구, 동료 등 주위 소중한 분들에게 달콤한 초콜릿을 선물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날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더 많은 분들이 사랑으로 꽉 찬 마음을 고디바 초콜릿으로 전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pd@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