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시스 제공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과 미용실 예약O2O 서비스 카카오헤어샵으로 미용실 성장 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하시스(대표 황영호)가 장기근속자 포상제도를 만들었다.

2018년의 시작을 알리는 시무식에서 하시스는 10년, 15년 장기근속자에 표창의 시간을 갖고, 표창장과 골드바, 개인휴가 등 포상을 제공했다. 이번 포상 대상자로는 하시스에 15년 근속하며 사업 전체를 총괄하고 있는 김병걸 CCO와 10년 근속하며 지사(SBO) 사업 전체를 총괄하며, 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이정원 CNO, 사업부의 파트장을 맡고 있는 이주익 차장이 각각 선정되었다.

직원들의 평균 근속이 8년 이상인 하시스는 기존 포상 제도를 새롭게 정립, 하시스와 함께 성실히 비전을 만들어가는 10년 이상 장기근속자들의 노고를 치하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황영호 대표는 2018년 키워드로 本立道生(본립도생)과 同舟相救(동주상구)를 제시하며,'기본'”과 '단합'을 강조했다.

'本立道生(본립도생)'은 '기본이 바로 서면, 길 또한 자연스럽게 생긴다'는 뜻으로, 올 한해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과 네일샵/피부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뷰티짱, 그리고 카카오헤어샵까지 모든 서비스에서 기본을 잊지 않고 충실하게 쌓아 견고히 다져나갈 것을, 또한 '같은 배를 탄 사람끼리 서로 돕는다'는 뜻의 <同舟相救(동주상구)>를 강조하며, 직원간 단합을 통한 시너지 효과 창출에 기대감을 내비쳤다.

 

chunghee3@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