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석재현 기자] 2017년 연말에 개봉해 440만 관객을 돌파했던 '강철비'가 VOD 서비스를 시작했다.

현재 극장에 상영중인 '강철비'는 16일부터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강철비'는 지난 12월 14일 개봉해 443만 관객을 동원하며 첩보 액션 영화 중에서도 괄목할만한 성과를 기록했다. 이번 VOD 극장 동시 서비스로 안방 극장에서도 뜨거운 입소문을 펼칠 영화 '강철비'는 IPTV(올레TV, Btv, U+TV), 디지털케이블(케이블TV VOD), 네이버 N스토어,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티빙, 곰TV, pooq, 카카오페이지, 웹하드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상영 될 예정이다.

'강철비'는 북한 내 쿠데타가 발생하고, 북한 권력 1호가 남한으로 긴급히 내려오면서 펼쳐지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로 양우석 감독의 디테일한 연출과, 정우성과 곽도원의 인생 연기와 더불어 모든 출연 배우들의 열연으로 입소문 흥행을 일군 작품이다.

특히, 정우성와 곽도원의 철철 넘치는 케미스트리는 남성 콤비 영화 중 역대급이라는 호평을 받았고, 더불어 2017년부터 계속되고 있는 북핵과 북한 이슈들과 영화의 내용이 소름끼치게 일치하며 탄생한 평행이론으로 화제를 낳기도 했다.

syrano@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