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멋을 아는 남자라면 한파에도 스타일을 포기 할 수 없다. 이때 남성들의 대표 아우터 코트와 다운 점퍼를 적절하게 활용하면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을 연출 할 수 있다.이에 실용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더한 아우터 스타일링 연출법을 제안한다. 

스타일을 아는 남자라면 '코트'

ⓒ 까르뜨블랑슈

스마트한 도시 남자의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베이직한 컬러의 코트를 선택해보자. 클래식한 디자인에 브라운 컬러가 더해진 울 코트는 댄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해준다. 이때 이너웨어를 블랙 컬러의 아이템으로 매치한다면 스마트한 느낌의 깔끔한 도시 남자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좀 더 경쾌한 느낌을 선호한다면 그레이 컬러의 코트가 좋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싱글 코트는 지적인 분위기까지 배가시킨다. 이너로 터틀넥 니트와 면 팬츠를 선택한다면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살린 겨울 패션 연출이 가능하다. 

겨울 필수템, '다운 점퍼'로 실용성을 더하자

ⓒ 까르뜨블랑슈

긴 길이의 구스 다운 헤비 점퍼를 활용하면 클래식한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다. 차분한 베이지 컬러에 포켓 디테일이 더해진 구스 다운 헤비 점퍼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후드 퍼(FUR)가 클래식한 감성을 더한다. 여기에 컬러감이 포인트인 터틀넥 니트와 면 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어필할 수 있다. 

라쿤 사파리 다운 점퍼를 선택하면 편안하면서 멋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세련된 네이비 컬러와 포켓 디테일이 포인트인 라쿤 사파리 다운 점퍼는 캐주얼한 스타일을 즐기는 남성에게 제격. 특히 격식 있는 자리에서도 무난하게 입을 수 있어 실용성이 보장된 제품이다.

관계자는 "올 겨울 남성들의 패션 필수 아이템은 코트와 패딩이다" 라며 "겨울 아우터와 함께 이너웨어를 잘 선택한다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것"라고 전했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