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방탄티비 영상

[문화뉴스 MHN 오상원 인턴기자] 방탄소년단(BTS)이 '마이크 드롭(MIC Drop)'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방탄티비(BANGTANTV)가 "에피소드 방탄소년단 마이크드롬 뮤직비디오 슈팅([EPISODE] BTS 'MIC Drop' MV Shooting)"라는 영상을 개제했다.

메이킹 영상은 지민의 "여러분은 지금 마이크 드롭 뮤비 촬영 현장을 보고 계십니다"는 말로 시작한다.

해당 영상에는 준비된 세트장 안에서 멤버들이 합을 맞춰 뮤직비디오에 임하는 모습이 담겼다.

랩몬스터는 뮤직비디오에 대해서 "각각 멤버가 가진 랩이나 보컬 파트의 세트를 중심으로 되게 많이 멋있게 컷 전환이 되는 것으로 알고 있거든요 그래서 마이크 드롭으로 보여줄 수 있는 퍼포먼스와 세트 간 조화의 가장 최정점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노력한 뮤비다"고 말했다.

뷔는 "아미 여러분들이 저희들의 퍼포먼스를 마음껏 봐주시고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고 팬을 향한 말을 전했다.

이튿날 멤버들은 당진으로 이동해 도로 위에서 춤을 추는 신을 계속해서 촬영했다.

멤버들은 계속해서 "되게 멋있다" "잘 나올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제이홉이 "여러분 많이 사랑해주세요 마이크 드롭!"라고 말하며 영상을 마무리 했다.

dnjs811@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