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누스 MHN 이우람 기자]분양 시장에서 휴게공간이나 작은 정원 등을 조성할 수 있는 테라스하우스의 인기가 날로 늘어나고 있다. 도심 속에서 주거와 개인적인 휴식공간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웰빙과 힐링공간을 꿈꾸는 수요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용인 성복동에 선보인 테라스29가 준공 및 보존등기를 마치고 분양을 진행 중이다. 

테라스29는 A~F 6개동 29세대 입주 가능하며, 지하 1층 주차장부터 최상층 3층 높이로, 최상층은 서비스면적의 다락방을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전 세대에 남향의 테라스가 제공되어 우수한 일조권을 가진 개인 테라스를 가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성복동에서 보기 드문 30평형대의 규모로 주목받은 테라스29는 다양한 무상옵션으로 편리성을 높였다. 현재 제공하는 무상옵션은 발코니 확장비용, 시스템 에어컨, 각 방 붙박이장, 시스템 창호 및 중문, 강화유리 난간 시공, 주방에는 하이브리드쿡탑이 제공되며, 각 세대별로 주차장 2대와 개인창고도 사용 가능하다.

 

사업지 위치 또한 경쟁력 있는 분양 상품으로 눈길을 끈다. 사업지 인근으로 서수지IC와 용인ㆍ서울 고속도로를 이용할 시 강남으로 20분대 진입이 가능하고, 광역급행버스와 지하철 성복역도 가까이 있어 강남 및 서울 도심으로의 출퇴근이 편리하다.

 

단지 가까이로 동은아이유치원, 성서초, 성서중, 성복고, 수지고 등 다양한 학군이 구성되어 자녀 교육환경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더불어 광교 신도시와 수지구 인근에 위치한 만큼 두 지역 생활권 이용이 용이하다.

 

현재 1층과 2층 일부 세대에 샘플하우스로 운영 중으로, 마감재 및 인테리어를 직접 확인하고 계약이 가능하다.

 

테라스29 관계자는 "용인수지 분양 중인 부동산 상품 중 중소형대 구성과 전세대 남향테라스 제공으로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내외부 인테리어가 모던하고 고급스러움을 더해 최근 드라마 촬영 협조와 광고촬영 장소 요청으로 문의가 많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샘플하우스를 운영 중에 있어 직접 방문하여 내외부를 보고 계약이 가능한 큰 장점이 있다. 주말 내방객이 많은 만큼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 방문 및 예약 상담 문의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용인 테라스하우스 분양 중인 테라스29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