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JTBC 방송 캡처

[문화뉴스 MHN 이충희 기자] 박근혜 전 대통령과 육영수 여사를 향한 김종필 전 국무총리의 비판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김 전 국무총리와 박근혜 전 대통령을 비판한 사실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시사저널에 따르면 과거 김 전 국무총리는 최근 서울 청구동 자택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해 언급했다.

김종필 전 총리는 박정희 전 대통령의 동지이자 박근혜 대통령의 사촌형부로 평소 박정희 전 대통령과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 전 국무총리는 "박근혜 대통령은 5천만 국민이 달려들어 하야하라고 해도 절대 내려오지 않을 사람"이라며 "박정희 전 대통령과 육영수 여사의 나쁜 점만 물려받았다고 보면 된다. 그 고집을 꺾을 사람은 없다"고 말했다. 육영수 여사의 인성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김종필 전 총리는 "육영수 여사를 자애로운 국모의 이미지로 알고 있는데 사실과 다르다. 겉으로 보이는 모습 보고 해석하면 백번 틀린다"며 "남에 대한 배려가 없는 사람"이라고 지적했다.

또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해 “일단 박근혜 대통령은 나에게 정치적 조언을 구하지 않았다. 그리고 나에게 형부라고 부를 정도로 정서적으로 정돈된 여자가 아니다”라며 “그냥 나를 총재로 불렀다. 한마디로 천상천하 유아독존”이라고 일갈한 것으로 알려졌다.

chunghee3@mhnew.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